469 0 0 16 70 1 2년전 0

최고의 금연비법

2002년이었습니다. 군대에서 이등병 시절 취사 지원을 나갔습니다. 날씨는 너무 추웠고 적응 안 되는 현실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그때 동기가 옆에서 담배를 피웠습니다. '담배를 피우면 스트레스가 풀릴까?'라는 호기심과 함께 첫 담배를 피웠습니다. "콜록콜록, 뭐야 뭔 맛도 없고 이래" 그렇게 별 감흥 없는 첫 담배를 피웠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후 제 돈으로 담배를 사서 피웠습니다. 처음과 다르게 점점 담배에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피우다 보니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어 있었습니다. 하루에 한 갑, 술 먹으면 두 갑, 담배는 어느덧 생활 속에 깊이 박혀 있었습니다. '아~ 언젠가는 끊어야 하는데, 건강 걱정도 되고...' '담배 없이 스트레스를 잘 극복할 수 있을까? ..
2002년이었습니다. 군대에서 이등병 시절 취사 지원을 나갔습니다. 날씨는 너무 추웠고 적응 안 되는 현실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그때 동기가 옆에서 담배를 피웠습니다. '담배를 피우면 스트레스가 풀릴까?'라는 호기심과 함께 첫 담배를 피웠습니다.
"콜록콜록, 뭐야 뭔 맛도 없고 이래" 그렇게 별 감흥 없는 첫 담배를 피웠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후 제 돈으로 담배를 사서 피웠습니다. 처음과 다르게 점점 담배에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피우다 보니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어 있었습니다.

하루에 한 갑, 술 먹으면 두 갑, 담배는 어느덧 생활 속에 깊이 박혀 있었습니다. '아~ 언젠가는 끊어야 하는데, 건강 걱정도 되고...'
'담배 없이 스트레스를 잘 극복할 수 있을까? 지인들이랑 술자리에서 담배가 없으면 무슨 재미일까?

그렇게 막상 끊으려고 하면 남은 삶이 재미없을 것 같고 뭔가 오랜 친구를 떠나보내는 듯한 허전함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죽을 때까지 담배를 참아야 한다는 두려움이 컸습니다.

그래도 담배를 끊어야겠다는 생각은 점점 커져만 갔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 담배의 실상에 대해 제대로 깨닫고 금연 최면을 통해 담배의 환상에서 깨어났습니다. 담배를 피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정확하게 알고 나니 참을 필요도 없고 허전할 이유도 없어졌습니다.

시간마다 담배를 피우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을 일도 없고, 담배가 떨어져 사러 가야 할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고, 술자리에서 담배를 피우기 위해 들락거릴 필요도 없어졌습니다. 인생의 많은 스트레스 중에 가장 자주 오고 오랫동안 간직했던 스트레스가 사라진 것입니다.

담배로부터 정신적, 육체적 노예 생활을 끝내고 싶은 분들은 꼭 끝까지 읽고 자유를 얻길 바랍니다. 이 책은 현존하는 최고의 금연 비법이라 자부합니다. 저를 포함하여 이미 많은 분들이 이 비법으로 금연에 성공했습니다

담배는 누구라도 쉽게 끊을 수 있습니다. 이 비법을 활용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이 책의 주인공이 되는 것입니다.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자세로 책을 읽고, 이해하고, 실천하신다면 꼭! 성공할 수 있습니다.
최면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기 시작하여 최면 상담사가 되었다.
2019년 KBS 인기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45화, 신년 특집 전문가편에 최면 전문가로 출연, 유튜브 조회 수 150만 뷰를 기록했다.
현재 한국NLP최면교육협회 총무이사를 맡고 있으며 ‘이릭슨 마음훈련소’의 대표이다.
잘 봤습니다. 제 생각에 현존하는 최고의 금연 비법이라 생각합니다. 담배를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니 피울 이유가 없어졌네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